본문 바로가기

TV에 무슨일이

드라마 열혈사제 첫방! 누가누가 나오나?

열혈사제 첫방!

SBS 금토 드라마 10:00

김남길 이하늬 주연에 드라마 열혈사제 첫방을 앞두고 있습니다.

 

어떤 드라마나 영화든 개인적으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은, 등장인물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스토리도 중요하고 전개도 중요하지만, 어떤 연기를 펼지느냐도

중요한 대목중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여기서 등장인물!!

 

김남길 (김해일역)

예고영상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분명 신부인데 액션신이 있더라고요.

열혈사제 공식 사이트를 들어가 확인을 해보니, 다혈질에 분노조절장애까지 있지만

인간과 세상에 대한 분석력,통찰력,판단력은 매우 날카로운 인물로 나와있구요.

중요한건 국정원 대 테러 특수팀 요원 이었다는거, 뭐 어떤 사건에 의해 신부가 된 인물이라 합니다.

어쩐지, 신부님의 싸움 실력은 아니였습니다.

 

이하늬(박경선역)

이하늬씨가 출연하는데요. 과연 극한직업의 대박을 이어갈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있는데요. 워낙 극한직업에서의 역할이 매력적이서 이번에도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검사 역할이구요. 철두 철미한 일처리, 상명하복, 귀신같은 정치력등

정의로운 검사 캐리터는 아니며, 철저하게 계급사회에 적응한 인물로 풀이되며

거기에 미남을 밝히는 극강의 얼빠라고 합니다.

그러다, 김남길을 만나면서 점차 변해가는 과정을 담을거라하네요.

 

김성균(구대영역)

김성균씨는 저도 좋아하는 배우로, 악역이든 코믹이든 어떤역할도 잘 소화해내는 배우로 천의 얼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습니다.

역할은 형사이기는 형사같지 않은(?) 그런 역을 맡았는데요. 하지만 김남길을 만나

사건을 공조해가면 변화하는 과정을 담는다고 합니다.

 

고준(황철범역)

고준씨도 출연을 하는데요. 많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악역으로 출연을 많이했는데요.

특히 청년경찰 영화에서의 역할도 굉장히 기억에 남네요.

그때도 어느 조직의 보스였는데. 이번에도 전직조폭 보스로 나온다고 합니다.

사람을 잘챙기고 능글맞으나 악질중의 악질로 나오고 당할자가 없는 엄청난 파이터로

나온다고 하네요.

전형적으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는 좋은이미지로 사람들을 지지를 얻고 뒤에서 악행을 저지르는 역할이 맞겠네요.

김남길씨와 대결구도를 형성하여 많은 스토리를  만들어 낼거 같습니다.

 

금새록(서승아역)

금새록.....얼굴은 미인이시고 어디서 뵌듯하지만 이름은 금시초문이네요.

검색을 해보니 작년에 절찬리에 방영된 같이살래요에서 박현하역을 맡은 배우라고하네요.

맡으신 역할은 형사역할로 김성균씨와 김남길씨 사이에서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하고,

특이한것은 형사 선배인 김성균씨가 롤모델이 아닌 김남길씨를 롤모델로 삼는다고 하니 이점도 유의하면서 보시면 재미가 2배일거 같습니다.

여기서 서두에서도 이야기 했듯 출연진이 중요하다고 했는데요.

이 조연들이 누가 나오냐도 드라마를 보는 재미가 2배일거 같은데요.

제가 좋아하는 분들로는 정인기 배우님.이문식 배우님, 너무 이쁘신 윤주희 배우님

그리고 제일 제가 좋아하는배우 오요한 역을 맡으신 고규필배우님 입니다.

 

짝짝짝! 다들 얼굴보시면 아~ 하시고 알게되는 신스틸러!!

개인적으로 인상깊었던 영화는 배테랑, 너의결혼식 입니다.

연기가 달라요 굉장히 개성있는 개성파 배우로 볼수 있을거 같네요.

이외에도 빵빵한 조연 라인을 확인할수있으시며 자세한건 열혈사제 공식홈페이지나, 본방사수!! 를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열혈사제 본방사수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 시작합니다

                                              사진출처(열혈사제 공식홈페이지)

'TV에 무슨일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선영vs김보름 진실공방  (0) 2019.02.21
연애의맛 김종민 황미나커플 하차  (0) 2019.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