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대적 TMI

846회 로또 당첨번호 및 내번호

 

 

846회 로또 당첨번호가 나왔습니다!

저는 이번에 수동2개3개는 자동으로 했는데요. 결과는 참혹하게 꽝입니다.

아~ 언제쯤 제 꿈을 이루어 질런지ㅠㅠ

이번846회 당첨지역이 나왔는데요. 서울3곳, 경기3곳, 충남1곳, 전북2곳, 전남1곳, 경북2곳, 대전1곳입니다.

1등의 주인공들은 13명 이고 각각 15억9688만원을 받는다고 하네요.

부럽습니다. 아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15억....15억...

.평생 이돈을 벌수나 있을런지...

2등은 69명 각각5014만원을 받는다고 하고, 3등은 1997명 173만원씩 받는답니다.

매회가 진행될수록 로또 구입액이 최고치를 찍는다고 하는데요. 저말고도 한방을 노리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든 일에 정도가 있다는거, 과하면 안된다는거 다들 잘 아시죠?

낙첨!! 낙첨!! 낙첨!!

이단어가 언제부터 슬펐을까요? 뭐 이리 안맞을까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우리에게는 다음이라는 희망이 있지 않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하;;

제가 얼마전 개기월식 되는 꿈을 꾸었는데요.  혹시 로또관련꿈일수 있어 꿈 해몽을 찾아봤는데, 태몽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태몽 왜 하필 태몽, 차라리 로또번호 꿈을꾸지.

아직 결혼도 못하고, 여자도 없는 이 현실에 태몽이라니. 하늘도 무심하시지.

본론으로, 서울3곳에서 1등이 배출됬는데요 그게 다 같은 신림동 지역 가로가판대 라는 판매점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사람들은 한사람이 3게임에 모두 당첨된게 아니냐 라는 추측을 하고있다고 합니다.

과연 1명이 3게임을 모두 당첨된거라면, 45억!!45억!! 그것도 수동으로... 수동

와~ 생각만으로 환상적이네요. 누구신지몰라도 축하드리고 혹여나 1명이 아니고 3명이어도 그래도 축하합니다.

어떡해 그 6자리 숫자를 딱딱 맞히는지 신들린게 확실합니다.

로또 명당이 따로 있다고하는데, 저도 이참에 로또명당을 찾아 그곳에서 구입을 해야 할거 같습니다.

로또를 하면서 느끼는건데 점점 욕심이 생기는거 같습니다. 일주일에 5천원만 하자고 다짐했지만

막상 구입하러 가면 한게임 더 한게임 더! 머리속에서 계속 유혹을 합니다.

하지만 전 의지의 사나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그어떤 유혹에도 꾹 참고 5천원만 한답니다.

칭찬칭찬~

여러분 저와같이 낙첨을 하신분들은 과감히 꾸겨버리세요. 저처럼

자! 1 2 3 찢으세요. 과감히 버려버리세요. 이제 필요가 없는겁니다. 여러번 확인하지마세요.

낙첨입니다. 혹시나 하고 보관하지마세요. 낙첨입니다.

여러분 다음회 847회에는 다들 1등이 되시길 빌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1등되는 그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