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대적 TMI

845회 로또당첨번호 조회결과 및 당첨지역

 

845회 로또당첨번호가 나왔습니다.

일주일을 행복하게 하는 상상속에 빠지게 만드는 로또라는 괴물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이라 할수있는 로또

토요일 저의 로또 예상번호를 공개했는데요

이번에는 당첨번호 결과조회를 해봣습니다

밑에사진은 당첨결과조회를 하고 꾸겨버린

찢으려다 아! 블로그를 생각해야지 하고 고이 펴서 사진을 올립니다

다음에는 이런실수를 하지않도록 하겠습니다.

떨리는 손을 부여잡고 머리속에 제발이라는 말을 몇천번 외치면 좌뇌에서는 당첨됐을떄의 표정과 사고싶었던 모든것들이 스치는 평소에는 하지못하는 멀티태스킹을 하며

두근두근 하는마음에 결과조회를 한 결과가 밑에있습니다.

네! 맞아요 하나도 안됐습니다. 844회에서는 오천원이라도 됐는데....

분명히 느낌상 번호는 좋았는데. 왜 난 항상 보너스번호만 맞출까.

 

총 판매금액이 엄청나네요. 점점늘어나는것 같습니다.

일확천금의 기회를 저뿐만아니라 여러분들이 노리고 있군요. 모두대박나길.

1등배출점은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등등 총 11곳에서 당첨이 됐는데요 모두 축하드리고 부럽습니다. ㅜㅜ

다른분들도 공감할수도 있지만 자동은 그러려니 하는데 수동으로 당첨되신 분들은 정말 신기하네요 어떡해 수동으로 꿈에서 번호를 알려주신건가 누군가가?

 

 

여기서 김칫국을 마셔보기 위해 다음주를 위한 행복한 상상을위해 당첨금 지급장소는 아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1등은 농협은행 본점 즉 서울로 가셔야하고요 복권과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한답니다.

TMI로 당첨됐다고 하면 바로 vip실로 모신다고 하네여. 후기를 본결과 그렇다네요

그리고 당첨금을 농협계좌로 받으실때에는 vIP통장으로 준다고 하네요.

사담이지만 만약 제가 당첨된다면 전 현금으로 반 통장계좌로 반으로 달라고할겁니다.

돈방석에 누워서 자보고 싶은 개인적 소망이..

무튼 친절하게 농협본사 약도까지 올려봅니다.

다음주에 또 지극히 저만의 예상번호를 올릴테니 그때까지 기다려 주시고요

다들 아시겠지만 과하면 모든게 독이된답니다.

다들 즐거운 일요일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그리도 내일은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