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대적 TMI

847회 로또 당첨번호 및 결과조회

일주일을 살아가는 희망! 부푼꿈이 현실이 될수 있는 토요일 8시45분

모두들 기다리시고 기다리셨을텐데요.

오늘은 누가 당첨되셨고, 금액은 얼마나인지, 그리고 저의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짜잔! 짜자잔!

2월23일 847회차 당첨번호는 12, 16, 26, 28, 30, 42 보너스번호 22 입니다! 짝짝짝짝

이번회차에 주인공들은 모두 8명! 수동 1명, 자동7명 되시겠습니다. 금액은 25억 2085만원!

25억! 저번회차 보다 많은 금액이네요. 부럽습니다. 어디계시나요? 저에게도 그 1등의 기를 주시길바라~

1등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2등은 총 40명입니다.

저의 꿈은 2등인데, 다들 2등되면 잠못잔다. 하나만 더 맞으면 된다는 생각이 든다. 뭐 여러말을 해주시는데

제생각은 2등이라도 됐으면 하는생각입니다.ㅋㅋ 된다면 말이죠

2등 금액은 8403만원씩 돌아가겠습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너무 아까워 마세요. 그돈이 어디에요?

1등되면 서울도 가야하고 힘들어요. 사시는곳에서 간단하게 받으시고, 덜 부담스럽고 좋습니다.

좋은 마음으로 아까운 마음을 버리세요~

그럼 이제 어느 지역에서 1등을 배출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와우~ 이번 회차에 명당은 부산이네요~ 살아있네~! 나머지는 서울, 울산,경기도 광주,안양, 경남 양산시에서 나왔네요.

저번회차에서는 서울이 많이 나왔는데, 이번회차에서는 부산이 많이 나왔네요.

저 가게들은 아마 다음주에 사람들로 붐비겠네요. 제가 사는 충북은 이번에는 없네요. 있었다면 저도 작은 희망과

두근거림으로 맞추어 봤을텐데요. 하~

자 이제 저의 결과입니다. 네 맞습니다. 낙첨! 낙첨 아쉽게도 낙첨! 낙첨

하~ 낙첨이라니 ;;;;

이번회차는 항상 토요일 제가 사는곳에 가서 샀는데, 이번에는 회사친구가 로또사러 간다고 해서 따라갔다가 얼떨결에 샀는데 안됐네요.

로또를 구입하면서, 당첨되면 뭐해주겠다. 뭐 하고싶다. 많은 이야기를 했는데, 이루어 지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좋게 생각해야죠. 항상 번호는좋은데... 번호만 좋네요...번호만...

전 당첨결과 조회할때 항상 QR코드로 확인합니다. 제가 수포자 출신인 이유도 있고, 쪼는맛을 별로 안좋아해서인지

바로 코드조회해서 확인합니다. 결과는 좋지 않지만..

꿈에서 누구라도 나와서 번호좀 알려줬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당첨되신분들도 계시다는데..

이제 아쉬움은 뒤로하고, 일요일을 알차게 보내 지옥의 월요일을 대비하며, 일주일을 또 활기차게 보내야겠습니다.

요새 슬럼프라, 회사일도 힘들고, 하기싫고, 시간도 안가는거 같고, 매일 술만 마셨는데 다음주는 조금 긍정적으로

활동적이게 힘내서 생활해보겠습니다.

이글을 보는 여러분 모두 행복한 일요일 잘 보내시고, 로또 당첨되는 그날까지, 후기 쓰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

합시다.

마지막으로 저의 의식이죠. 루틴, 한번 꾸겨보았습니다. 꽉!

안녕 847회 내 로또번호야~ 다음에는 꾸기지 않을게